class="color-gray post-type-text paging-view-more">
본문 바로가기

맛집

공릉 술집 추천 분위기 좋은 술집 도요남 이자카야 내돈내산 후기

공릉동 이자카야 도요남 내돈내산 후기: 분위기도, 맛도 좋은 이자카야

 

 


안녕하세요! 오늘은 공릉동에서 친구들과 한 잔 즐기기 위해 방문한 술집, 도요남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이곳은 공릉역 2번 출구에서 도보로 약 255미터 거리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아주 좋습니다.

운영시간도 오후 6시부터 새벽 6시까지로, 늦은 시간까지 영업하기 때문에 슬슬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 안성맞춤이에요.

 

 

 
 

분위기도 야장 포차느낌으로 바뀌어서, 더욱 더 감성이 있습니다.

 

도요남은 '도전 요리하는 남자'라는 이름에서 유래된 곳으로, 이자카야 스타일의 메뉴를 자랑합니다. 


 
 
 

 

대표적인 메뉴로는 대창전골, 한우육회, 소고기 타다끼, 한우 육사시미, 매운 차돌 떡볶이, 항정살 튀김, 차돌 된장 라면 등이 있습니다. 

특히 대창전골은 여성분들에게 인기가 많고, 육류를 좋아하는 저 같은 사람에게는 한우육회와 한우 사시미가 정말 매력적이죠. 소주 한 잔과 함께 즐기기 좋은 안주들이 가득해 만족스러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저는 친구들과 함께 대창전골, 육회 세트, 옛날 분홍 소시지 도시락, 치킨 가라에게를 시켜먹었습니다.

 



도요남의 분위기는 기본적인 이자카야와는 조금 다릅니다. 포장마차 느낌의 술집으로, 젊은 에너지가 넘치는 곳이에요. 함께 간 친구들도 즐거워하며 한 잔씩 기울였답니다. 저희가 방문하고 나니 금방 만석이 되더라구요! 일찍 방문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다음엔 또 다른 다양한 안주를 맛보기로 했답니다 :)

 

데이트 코스로도, 친구들 모임 장소로도 추천입니다!!

주차 공간은 따로 없으니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공릉역에서 가까워서 이동이 편리하고, 철길과도 가까워서 찾기 쉽습니다. 

 

본 후기는 100% 내돈내산 후기입니다.